전산적으로 저희가 고객님의 회원아이디에 대한 "비밀번호"를 알 수는 없습니다.
따라서 로그인 화면에서 "비밀번호 찾기" 과정을 통하여, 비밀번호 변경을
하실 수 있으며, 이 과정에 어려움을 느끼시는 고객님께서는
고객센터로 직접 연락주셔서 고객님의 성함과 아이디를 알려주시면,
저희가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 해드리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.
어떠한 경우에도 고객님의 패스워드 관련된 사항은 고객님 이외의 그 누구도 알 수 없기 때문에
비밀번호는 꼭 미리 잘 기억 해두실 필요가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.
노바텍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철저한 보안으로 보호되고 있으며,
고객님의 비밀번호는 고객님을 제외한 그 누구도 알지 못하게끔 관리되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