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 묻는 질문

자주 묻는 질문

자주 묻는 질문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[기타] 초기불량 상품을 받은것 같아요,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작성자 노바텍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05-31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01
불량상품 교환정책





노바텍의 모든 제품은 전문가 2인의 교차검수를 통해 철저하게

품질관리가 이뤄지고 있으나, 간혹 초기불량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.


초기불량 상품은 수령하신 고객님께서는 지체없이 노바텍 고객센터로

연락주시면 빠른 상담과 안내, 그리고 조속한 조치를 통해

고객님의 불편함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고 있습니다.


다만, 제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이 경과하거나,

구매확정 및 상품평을 완료 하신 이후에는

초기불량임을 주장 하시더라도 원칙적으로 까다로운 절차와

내부규정에 따라 안내가 진행되오니 이 점 주의 바랍니다.


내부 규정에 맞춰 진행 해주시는 고객님의 모든 문의와

클레임은 항상 노바텍의 최선으로 보답 드리고 있습니다.

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TODAY'S
ITEMS

퀵메뉴

위로

아래로

     
    • 공지사항
    • FAQ
    • 구매후기
    • 이벤트
    • 고객센터
    • 배송조회
    • 주문조회
    • 관심상품
    • 최근본상품
    • 적립금
    • 내게시물
    • 좋아요

    BANK

    • 예금주

    CS CENTE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