노바텍의 모든 제품은 전문가 2인의 교차검수를 통해 철저하게
품질관리가 이뤄지고 있으나, 간혹 초기불량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.
초기불량 상품은 수령하신 고객님께서는 지체없이 노바텍 고객센터로
연락주시면 빠른 상담과 안내, 그리고 조속한 조치를 통해
고객님의 불편함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고 있습니다.
다만, 제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이 경과하거나,
구매확정 및 상품평을 완료 하신 이후에는
초기불량임을 주장 하시더라도 원칙적으로 까다로운 절차와
내부규정에 따라 안내가 진행되오니 이 점 주의 바랍니다.
내부 규정에 맞춰 진행 해주시는 고객님의 모든 문의와
클레임은 항상 노바텍의 최선으로 보답 드리고 있습니다.